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대청봉" 검색 결과 : 게시판 5 / 게시물 6 / 1 페이지
  •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속초 청대산에 자주 오릅니다. 자주 오르다보니 청대산의 사진을 자주 찍어 올리게 되네요. 비슷한 사진에 그게 그거라 자주 가도 잘 올리기 꺼려지기도 하긴 합니다. 우중충한 날씨에 집을 나서 운동을 시작했지만, 기분은 좋읍니다. 며칠 전 대청봉에 다녀와서 다리에 알이 덜풀려 더 열심히 다녀온 것 같읍니다. 정상쯤에 도착하니 비가 좀 내리더니 이내 그치더군요. 예전에 청대산에 올라갔다가 비를 흠뻑 맞은 적이 있어 가끔 우산을 가지고 다니는데, 오늘은 기상청 날씨에 2시에 비가 잡혀 있어 그 시간을 지나서…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설악산 대청봉 가을단풍산행 최단거리선택 설악산 대청봉 산행을 한지가 10년이 넘은 것 같읍니다. 이곳 저곳은 다니면서 바로 눈앞에 보이는 대청봉을 막상 가려니 이런저런 이유로 잘 가지 않게 되었읍니다. 중청대피소나 소청대피소 휘운각대피소등을 예약하여 하루 산에서 쉬면서 여유 있는 산행을 할 만도 하나 성격상 이런 1박 산행을 잘 하지 않읍니다. 이유야 산에서 태어나 자라서 산특성상 해가 지면 빨리 어두워지는데, 어두운 밤에 할일도 없고 잠자리를 옮기면 잠을 잘자지 못하기도 하는 때문에 특별한 일이 없는 이상 당일 산행을 주로 합니다…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 설악산 국립공원 겨울 산행 추천 신흥사 비선대 금강굴 강원도 인제, 속초, 양양, 고성에 걸쳐있는 설악산 국립공원은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만큼 무수히 많은 탐방로가 있습니다. 산악지대가 많은 특성상 등산을 도전하기 어렵다는 인식이 있는데요. 대청봉, 공룡능선 같은 고난도 코스를 제외하면 등산 초보자도 쉽게 오를 수 있는 코스가 많습니다. 저는 이번에 설악산 금강굴을 다녀왔는데요. 적절한 난이도 속에서 광활한 외설악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설악산 국립공원 찾아가기 (설악산 소공원) 설악산 금강굴 코스는 설악산 소공원에서 출발…
    꼬미
    2024.01.26 08:01
  • 1. (탐방로 부분개방) - 오색분소 ~ 대청봉 ~ 희운각대피소 ~ 비선대 ~ 소청대피소 - 흘림골탐방지원센터 ~ 용소폭포삼거리(탐방예약제 운영 구간) - 한계산성분소 ~ 대승폭포(09:00 이후 개방) - 권금성 일원 - 곰배령 탐방예약제 구간(매주 월,화 휴무) ※ 대설경보 해제 후 개방으로, 탐방 시 보온의류, 아이젠 등 겨울산행장비 반드시 필요 ※ 해당 탐방로에 대한 안전점검 종료에 따른 개방여부 결정으로 개방되었으며, 다른 탐방로…

공지사항

아름다운 날 Beautiful Day

산행탐방 BLOG


여행 뉴스픽 Travel Newspic

함께하는 날

경제 뉴스픽 Economic Newspick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