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버스" 검색 결과 : 게시판 8 / 게시물 49 / 5 페이지
  • 백담사에서 시작하여 영시암을 거쳐 오세암을 갔다 온 코스입니다. 용대리 주차장에서 7시부터 시작, 백담사 주차장에서 출발하는 막차는 6시까지 운행하는 버스를 타고 백담사 주차장까지 이동합니다. 용대리 주차장에서 백담사 주차장까지는 7km로 걸어서는 2시간정도이고, 버스로는 18분 정도 소용됩니다. 주차요금은 승용차기준 처음 3시간 3000원, 이후 1시간마다 1000원 추가, 하루 8000원입니다. 백담사까지의 셔틀버스 요금은 성인 편도 2500원입니다. 왕복 5000원인데요. 거리에 비해 싼 요금은 아닙니다. 운행시간은 30분마다…
    아브틸론
    2024.01.04 21:02
  • 기암괴석의 암반위로 맑은 물이 계곡을 따라 굽이 굽이 흘러 내리고 있읍니다. 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덕풍계곡은 주위풍경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모습으로 탐방객들을 맞이 합니다. 자가용이나 승합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덕풍 산장에서 2용소 폭포까지만 오를 수 있고, 다시 원점으로 복귀해야 합니다. 버스로 오시는 분들은 한참 아래 덕풍계곡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오르셔야 합니다. 단풍이 들면 무척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제1 용소폭포입니다. 제2 용소 폭포입니다.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오랫 만에 일요일을 맞아 고성 금강산화암사 맞은편에 위치한 신선대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바쁜 일정에 마음의 짐에 억눌려 산을 오르지 못했는데 크게 부담이 안가는 가까운 거리라 간단한 간식과 뜨거운 물에 컵라면을 챙겨 배낭에 넣고 출발을 하였습니다. 흐린 건지, 미세 먼지 인지 좀 혼란스럽지만 조망이 완전하지 않고 좀 뿌연 주변의 산과 하늘이 눈에 들어옵니다. 예전에는 화암사 정문을 지나 2주차장까지 오를 수 있었는데, 오늘 가보니 1주차장에만 주차를 하고 더 이상 올라가지 못하게 막아 놓았네요. 좀 멀지만 할 수 없이 1주차장에 주…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점심시간에 시간이 좀 남아 속초 청초호를 잠깐 둘러봤습니다. 며칠 전에 튤립꽃이 무척 아름답다는 글을 보았는데, 혹시나 올해도 여러색의 화려한 튤립꽃을 볼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으로 시간이 더 지나면 시기를 놓칠 것 같아 들려볼 건데요. 역시나 좀 늦어 화려함이 있는 이쁜 튤립꽃은 거의 다 떨어지고 잎과 대만 남은 것이 대부분이더군요. 그래도 예쁜 튤립꽃은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 다른 꽃들도 많아 실망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양옆으로 예쁜 각양각색의 꽃들을 이쁜게 심어 놓아 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구부터 즐거울 것 …
    아브틸론
    2024.01.04 21:02
  • 경남 통영 욕지도 여행 속초 설악산악연맹에서 진행하는 장거리 여행이었습니다. 속초에서 통영까지 간다는게 이게 좀 힘들어 망설이기도 했습니다. 오랜 버스다 보니 휴게소에서 쉬고 사람들이 많다보니 약 8시간 소요시간을 잡았었는데요. 실제는 하루 전 22시에 출발하여 다음 오전 5시 20분 정도에 도착 7시간 20분 정도가 소요 되었습니다. 아침 식사를 이렇게 일찍 먹어 본적이 과연 언제인지 모르겠네요. 아침 식사를 하고 통영 중화항에서 6시 20분에 출발하는 여객선을 타고 육지도 여행은 시작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보통 삼덕…
    아브틸론
    2024.01.04 21:02
  • 이 영화는 원자력의 공포에서 벗어나 기후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스톤 감독은 원자력 발전이 실제로는 화석연료보다 훨씬 안전하다고 언급하며, 원자력 발전과 재생가능에너지를 함께 활용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올리버 스톤 감독은 관객들에게 '뉴클리어 나우'가 우리 시대의 가장 중요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강조하며, 이 영화가 기후변화에 대한 새로운 기준점이 되길 기대한다. #영화 #NuclearNow #올리버스톤 #OliverStone #다큐멘터리영화 #원자력 #핵 #후쿠시마 #체르노빌 #기후변화…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 요즘 설악산을 비롯해 백두대간을 중심으로 이곳저곳 가을 단풍이 한창입니다. 속초시내는 아직 다 내려오지 않았지만 가을의 분위기를 느낄만큼 내려왔습니다. 가을 단풍 관광객들을 피해 평일에 갈까 하다가 뿜뿌가 작동되며 토요일은 오늘 아침겸 점심을 먹고 백담사를 가기 위해 약 20분 정도 운전을 하여 용대리 주차장으로 향했습니다. 용대리주차장에 도착을 하니 벌써 구석구석마다 차들이 주차를 하고 있고 대형버스들도 무척 많이 와서 더 이상 주차를 할 곳이 없었습니다. 물론 차들이 줄을 서서 주차를 하기위해 이리저리 안테나를 세워 주차를 하려…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공지사항

최근글

아름다운 날 Beautiful Day

산행탐방 BLOG


여행 뉴스픽 Travel Newspic

함께하는 날

경제 뉴스픽 Economic Newspick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