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겨울여행" 검색 결과 : 게시판 3 / 게시물 6 / 1 페이지
  •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는 시직입니다. 연말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고 많지만 국내에도 해외 못지 않게 12월에 특히 더 아름다워지는 여행지가 닷 있는데요. 연말과 겨울을 테마로 여행톡톡이 12월 국내 겨울 여행지 7곳을 선정했습니다. 쌀쌀한 겨울날씨에도 충분히 다녀 올만큼 아름다운 풍경이 벌어지고, 어린아이들에게 다채로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놀거리가 가득한 곳, 환상적인 겨울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를 위주로 선정했으니, 1박 2일 가족여행지로로도 함께 추천하는 곳들입니다. #국내여행 #12월국내여행지 #겨울여행지 …
    아름다운날
    2024.01.06 20:05
  • 지난 늦가을의 노고단이 너무나 멋졌던 나머지 이번엔 상고대가 활짝 핀 노고단을 보기 위해서 지리산국립공원을 찾았답니다 일행 중에 기차를 이용해서 오신분이 계셨는데, 경기권에서도 쉽게 올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아하셨네요 분명 전날 아침만 해도 전면통제였었는데, 출발당일 확인해보니 시암재휴게소까지 차량을 올라 올 수 있었답니다 시암재휴게소에서 성삼재휴게소까지 임도를 따라 걸어 올라갈 수 있었는데, 아이젠은 선택이 아닌 필수 였답니다! 지난 늦가을의 노고단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네요 아마도 이런 모습에 겨울산을 많은 여…
    꼬미
    2024.01.29 10:54
  • 덕유산국립공원으로 떠나는 겨울여행 덕유대3야영장 체류형 통나무집 이용 후기 :) 겨울여행의 꽃은 역시 덕유산국립공원 향적봉 눈꽃여행이 아닐까 싶은데요. 서리가 내리고 영하의 기온이면 아름다운 상고대가 아름다운 겨울여행 일번지랍니다. 곤돌라를 타면 설천봉까지 오를 수 있고, 20분 정도만 걸어 올라가면 향적봉에 닿을 수 있어서 더 인기인 것 같아요. 겨울 눈꽃여행을 떠날 때 숙소로 추천하고 싶은 덕유대야영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반 영지는 동절기에 운영하지 않지만, 자동차. 카라반 전용 야영장과 체류형 시설은 일 년 내내 운영하고…
    꼬미
    2024.01.23 07:51

공지사항

최근글

아름다운 날 Beautiful Day

산행탐방 BLOG


여행 뉴스픽 Travel Newspic

함께하는 날

경제 뉴스픽 Economic Newspick

알림 0